프리비: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 궁극의 프리랜서 관리 도구
Freebe는 스마트폰에서 즐겨 사용하는 프리랜서 관리 도구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최고의 프리랜서 관리 도구입니다. Freebe를 사용하면 이제 어디에서든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대시보드와 모든 중요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
Freebe의 포괄적인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모바일 기기에서 프리랜서 활동을 모니터링하세요. 월별 및 연간 수익, 예정된 결제 마감일 및 사회 보험 납부액에 대한 간단한 개요를 얻으세요. 이제 어디에서든 스마트폰에서 대시보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클라이언트의 결제 또는 다음 세금 신고일을 확인해야 할 때 필요한가요? 클라이언트 정보를 확인하거나 부가가치세 상태를 검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? 모든 이러한 중요한 세부 정보는 Freeb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됩니다.
Freebe 앱의 V1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두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. 첫째, 클라이언트의 이름을 입력하여 쉽게 클라이언트를 추가할 수 있으며, Freebe가 자동으로 SIRET 및 부가가치세 번호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를 검색합니다. 거의 9백만 개의 회사에 대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Freebe는 클라이언트 관리를 간편하게 만듭니다.
둘째, 앱을 사용하여 구매 영수증을 스캔할 수 있으며, 이는 구매 등록부에 추가되어 부가가치세를 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이제 비용이 발생한 후에 바로 구매 송장을 가져올 수 있어 절대 잊지 않게 됩니다.
일상적인 프리랜서 작업에 컴퓨터에 의존하는 시대는 지나갔습니다. Freebe를 사용하면 몇 번의 탭만으로 스마트폰에서 이러한 기본 작업을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.
데스크톱 버전과 마찬가지로 Freeb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. 프리랜서 관리를 이전보다 쉽게 만드는 혁신적인 도구로부터 더 많은 놀라움을 기대하세요.